알림서비스

자동로그아웃 안내

잠시 후 자동으로 로그아웃 될 예정입니다.

타인의 부정 사용을 막기 위하여 로그인 후 약 30분동안 페이지 이동 및
WelCon관련 업부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지금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접속시간유지연장 로그아웃

본문 바로가기주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터 바로가기

수출마케팅플랫폼

통합검색
새소식 내용
제목 [심층분석리포트] wavve의 시장전략과 해외진출 방안
분류 등록기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게재일 2019-11-14 00:00 조회수 151
첨부파일 - 2019 미디어 이슈&트렌트(11월호)_전문가리포트_wavve의 시장전략과 해외진출 방안.pdf
비고

해당 콘텐츠는 2019-11-14 00:00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변경사항이 있는지 해당 콘텐츠를 직접 확인시기 바랍니다.

내용

▶ 목차

1. 국내 OTT 시장 및 서비스 개요
 1.1. OTT 시장의 지형 변화
 1.2. 주요 OTT 서비스 특징
2. 통합 OTT 서비스 wavve의 경쟁전략
 2.1. 콘텐츠 및 가격 경쟁력
 2.2. 스토리텔링 기반 추천 서비스
 2.3. 콘텐츠와 ICT 간 결합 서비스
 2.4. 해외진출 전략
3. 마치며

▶ 요약

국내 OTT 사업자는 글로벌 사업자와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 되면서 OTT 시장의 지형이 변화하고 있다. 글로벌 사업자와 경쟁을 위해 국내 사업자 간 협력과 M&A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지난 9월 18일 지상파와 SKT 간 통합 OTT 서비스인 wavve가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했다. 본 글에서는 글로벌 OTT 경쟁환경에서 wavve의 콘텐츠 및 가격 경쟁력, 서비스 경쟁력, 해외진출 전략 등을 살펴보았다. wavve는 기존보다 저렴한 요금제를 통해 이용가능한 콘텐츠를 확대했고 오리지널 콘텐츠, 맞춤형 콘텐츠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8217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 35 (빛가람동) 한국콘텐츠진흥원 사업자등록번호 105-82-17272
COPYRIGHT 2019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
  • 한국콘텐츠진흥원
  • 한국무역협회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한국방송협회
  • 한국벤처투자(주)
  • 한국수출입은행

맞춤형 정보서비스

아래 설정 적용시 해당 PC에서 맞춤형 최신 정보를 선별하여 우선적으로 제공합니다.

님의 맞춤정보

참가중 또는 예정인 행사

더보기

참가 또는 참가예정인 행사가 없습니다.

참가등록이 가능한 행사

더보기

참가등록이 가능한 행사가 없습니다.

수출정보 소식

사업안내

더보기

심층분석리포트

더보기

콘텐츠산업동향

더보기

글로벌마켓리포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