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심층분석리포트] wavve의 시장전략과 해외진출 방안 | ||
---|---|---|---|
분류 | 등록기관 |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 |
게재일 | 2019-11-14 00:00 | 조회수 | 151 |
첨부파일 |
- 2019 미디어 이슈&트렌트(11월호)_전문가리포트_wavve의 시장전략과 해외진출 방안.pdf |
||
비고 |
해당 콘텐츠는 2019-11-14 00:00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변경사항이 있는지 해당 콘텐츠를 직접 확인시기 바랍니다. |
||
내용 | |||
▶ 목차 1. 국내 OTT 시장 및 서비스 개요 ▶ 요약 국내 OTT 사업자는 글로벌 사업자와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 되면서 OTT 시장의 지형이 변화하고 있다. 글로벌 사업자와 경쟁을 위해 국내 사업자 간 협력과 M&A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지난 9월 18일 지상파와 SKT 간 통합 OTT 서비스인 wavve가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했다. 본 글에서는 글로벌 OTT 경쟁환경에서 wavve의 콘텐츠 및 가격 경쟁력, 서비스 경쟁력, 해외진출 전략 등을 살펴보았다. wavve는 기존보다 저렴한 요금제를 통해 이용가능한 콘텐츠를 확대했고 오리지널 콘텐츠, 맞춤형 콘텐츠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
아래 설정 적용시 해당 PC에서 맞춤형 최신 정보를 선별하여 우선적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