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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게임엑스포

중동지역의 게임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게임시장 중 하나로(매년 약 26% 수준), 게임이용자 수 약 300만 명, 시장규모 약 32억 달러의 잠재력 있는 시장으로 써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

UAE | 게임 | 개최시기 1년

IT`S GAME

2010년에 시작돼 올해 8회째를 맞는‘잇츠 게임 수출상담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분야 B2B 행사로, 국내 유망 중소 게임개발사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간 일대일(1:1) 수출상담 지원 및 참가사 간 비즈니스 교류 기회를 제공해 국내 우수 게임의 해외 수출 확대에 기여해오고 있다

한국 | 게임 | 개최시기 1년

Fashion KODE S/S

○ 패션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통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 강화 ○ 패션과 문화의 접목을 통해 문화로서의 패션을 대중에게 소개

한국 | 패션 | 개최시기 1년

Fashion KODE F/W

○ 패션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통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 강화 ○ 패션과 문화의 접목을 통해 문화로서의 패션을 대중에게 소개

한국 | 패션 | 개최시기 1년

K-Story in China

- 우수 스토리의 해외(중국)진출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 피칭 - 해외(중국)에 적합한 스토리 개발여건 조성을 위한 현지 프로그램 운영

중국 | 만화 | 개최시기 1년

K-Story in Japan

- 우수 스토리의 해외(일본)진출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 피칭 - 해외(일본)에 적합한 스토리 개발여건 조성을 위한 현지 프로그램 운영

일본 | 스토리 | 개최시기 1년

인도게임쇼

2017년 인도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게임쇼. 대기업들에 의한 테크놀로지 쇼케이스, 애니메이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게이밍 존, IoT, 스타트업, 기술 및 기술 개발, 디지털 인도, 메이크 인 인디아(Make in India) 등의 분야로 구성됨.

인도 | 게임 | 개최시기 1년

브라질게임쇼

남미 최대 규모의 글로벌 게임쇼로 전시회와 비즈니스 상담회, 토너먼트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음. E3, 도쿄게임쇼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쇼들을 분석하여 탄생했으며, 비디오게임을 중심으로 한 신작 게임을 전시함.2009년 6월과 11월 Rio Game Show로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처음 개최했으며, 2010년 브라질게임쇼로 명칭을 변경, 2012년부터...

브라질 | 게임 | 개최시기 1년

BCWW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상콘텐츠 마켓으로 국내 영상콘텐츠 수출과 국내외 관련 네트워킹 지원

한국 | 방송 | 개최시기 1년

KNock

아시아 최대의 국제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로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로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방송, 엔터테인먼트 등 모든 콘텐츠 라이선싱 비즈니스 마켓으로 성장하였음.

한국 | 캐릭터 | 개최시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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