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RPT
게임 개발의 새로운 패러다임 - 컴팩트 스튜디오의 부상
요약 정보
국가 | COMMON | 장르 | 게임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게임 개발의 새로운 패러다임 - 컴팩트 스튜디오의 부상
1. AAA 개발의 한계와 소규모 팀의 도전 사례 부상
2. 컴팩트 스튜디오 성공의 핵심 선택과 집중 & 효율적 협업
3. 컴팩트 스튜디오의 장점과 한계
4. 한국 개발사를 위한 조언
(원문)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5년 5+6월호) 글로벌 이슈 포커스'를 재구성한 내용임
<드래곤랩> 대표 이경혁 및 <닌자 시어리> 게임 디렉터 스티븐 스태니언 인터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