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RPT

게임 개발의 새로운 패러다임 - 컴팩트 스튜디오의 부상

요약 정보

게임 개발의 새로운 패러다임 - 컴팩트 스튜디오의 부상 요약 정보
국가 COMMON 장르 게임
구분 상세 (-)

상세 정보

 

 

게임 개발의 새로운 패러다임 - 컴팩트 스튜디오의 부상

 

 

1. AAA 개발의 한계와 소규모 팀의 도전 사례 부상

2. 컴팩트 스튜디오 성공의 핵심 선택과 집중 & 효율적 협업

3. 컴팩트 스튜디오의 장점과 한계

4. 한국 개발사를 위한 조언

 

 

 

(원문)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5년 5+6월호) 글로벌 이슈 포커스'를 재구성한 내용임

<드래곤랩> 대표 이경혁 및 <닌자 시어리> 게임 디렉터 스티븐 스태니언 인터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