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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콘텐츠의 세계적 성장: 수출 구조와 전략 분석- (중)
요약 정보
국가 | United States | 장르 | 방송, 게임,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패션, 음악, 스타트업, 신기술 융합콘텐츠,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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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본 보고서는 시스템 사정으로 인해 상편, 중편, 하편으로 나누어 제공됩니다. 본 게시물은 중편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Ⅲ. 산업별 수출 성공 사례 분석
- 방송: K-콘텐츠의 선한 영향력과 FAST 시장 진출
- 음악: 디지털 기반 음악 산업의 경계 확장
- 게임: IP를 활용한 전략적 글로벌 시장 접근
- 만화: 현지화 및 장르 다양화를 통한 글로벌 시장 공략
- 애니메이션: 공포와 상상을 넘나드는 세계관 구축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물에 수록된 자료는 2024년 8월 조사시점 기준이므로, 해외 국가의 정책 및 제도 등의 변화에 따라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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