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게임 문화교육 우수 사례 시상 및 발전 방안 모색’ 콘진원, ‘2025 게임리터러시 네트워킹 데이’ 성황리 개최
2025-12-12주요내용
‘K-게임 문화교육 우수 사례 시상 및 발전 방안 모색’
콘진원, ‘2025 게임리터러시 네트워킹 데이’ 성황리 개최
-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우수사례 시상·성과 발표 등 네트워킹 데이 운영
- 청소년, 교사, 보호자, 유아 등 각 대상별 생생한 게임 교육 현장 사례 공유
- 인공지능(AI) 시대의 게임문화 교육 발전방안 모색 및 교류의 장 마련
◆ 게임리터러시 우수사례 시상 및 성과 발표, 게임․교육 분야 관계자 100여 명 참석
◆ 전문가 기조강연과 현직 교사 등 성과 발표, 산학관 협력 통해 양질의 교육 전국 확산
사진 1. 콘진원은 지난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게임리터러시 사업의 성과 공유 및 거버넌스 강화를 위한
‘2025 게임리터러시 네트워킹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첫째 줄 왼쪽부터 남곡초등학교 권서율, 김지우, 오승환, 최서연 학생, 둘째 줄 왼쪽부터 조하나 교사, 황지영 교사, 정은아 강사, 오은선 강사,
이현주 강사, 하미라 강사, 셋째 줄 왼쪽부터 경기교원총연합회 이상호 회장, 게임물관리위원회 서태건 위원장,
게임문화교육원 김현경 원장, 문화체육관광부 강규식 사무관, (재)게임문화재단 유병한 이사장, 콘진원 김남걸 본부장,
(사)컴퓨팅교사협회 강성현 대표이사, 한국창의정보문화학회 이재호 회장)
사진 2. 콘진원은 지난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게임리터러시 사업의 성과 공유 및 거버넌스 강화를 위한
‘2025 게임리터러시 네트워킹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콘진원 유현석 원장직무대행)
사진 3. 콘진원은 지난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게임리터러시 사업의 성과 공유 및 거버넌스 강화를 위한
‘2025 게임리터러시 네트워킹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4. 콘진원은 지난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게임리터러시 사업의 성과 공유 및 거버넌스 강화를 위한
‘2025 게임리터러시 네트워킹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우수사례 시상 현장 사진, 왼쪽부터 남곡초등학교 권서율, 최서연 학생, 콘진원 유현석 원장직무대행, 남곡초등학교 김지우, 오승환 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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