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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Tencent Music Entertainment의 콘텐츠 전략 담당자 인터뷰
2024-12-12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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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 산업 통계 · 데이터 플랫폼 SensorTower의 APAC 지사 데이터 분석가 인터뷰
2024-12-12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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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방송사 Dragon TV의 프로그램 디렉터 인터뷰
2024-12-12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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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저작권법 전문 변호사의 중국 콘텐츠 산업 내 인공지능 규제 관련 법률 기고문
2024-12-06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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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콘텐츠 전시회 주관사 Huamai Network의 Yu Hongging 부사장 인터뷰
2024-01-11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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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사 ‘텐레이 애니메이션’의 취양(Qu Yang) 감독 인터뷰
2023-12-21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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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류차이동화유한회사’의 텅지에 부사장 인터뷰
2023-12-21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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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E FUN Entertainment를 통해 알아보는 중국 굿즈 시장 트렌드
2023-12-21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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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음악 저작권 관리 업체 윈마오뮤직의 장융젠 이사 인터뷰
2023-12-14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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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 사업으로 확장한 ICONIX CHINA의 김원정 대표 인터뷰
2023-12-13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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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현지화 업체 중국 ‘베이징 쿠펑 소프트웨어’의 장미연 대표 인터뷰
2023-12-13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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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라디오영화TV신문잡지협회 량강젠 회장 인터뷰
2023-12-13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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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TV 예능 프로그램 제작자 박신희 감독 인터뷰
2023-12-13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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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게임 시장 트렌드와 수출 전략
2023-12-08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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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술 융복합 콘텐츠 수출 기업 스마일스퀘어
2023-12-08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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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 콘텐츠 수출의 선봉장 디캐릭(Dcarrick) 최인호 대표 인터뷰
2023-12-08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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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캐릭터 시장이 달라지고 있다...레드큐브 최형욱 대표 인터뷰
2023-12-07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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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방송 시장의 변화와 기회 요인...중국 쿤츠픽처스 대표 인터뷰
2023-12-05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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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아이치이(iQIYI) 게임센터 Dabria(黄丹丹) PM 인터뷰
2023-12-05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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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P2P 스트리밍 비디오 네트워크 온라인 플랫폼 风行网
2024-11-19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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