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인도네시아 OTT 콘텐츠 선호 현황
요약 정보
국가 | Indonesia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인도네시아 OTT 콘텐츠 선호 현황
개요
- 국가: 인도네시아
-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인도네시아 23-09호] 인도네시아 OTT 시장 동향’
주요 내용
- 2022년 1년간 인도네시아 OTT 시장에서 한국 콘텐츠가 서구 콘텐츠를 밀어내고 선호도 57%로 1위를 차지하며 현지 시장을 장악
- 인도네시아 현지 콘텐츠는 선호도 40%로 3위를 차지함
- 인도네시아 남성 Z세대는 코미디, 액션, 일본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반면, 젊은 밀레니얼 세대는 라이브 스포츠를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