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프랑스 소비자들의 디지털 만화 구매 빈도
요약 정보
국가 | France | 장르 | 만화, 기타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프랑스 소비자들의 디지털 만화 구매 빈도
개요
- 국가: 프랑스
- 장르: 만화, 기타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주요 내용
- 프랑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만화 및 도서 구매 빈도에 대해 조사한 결과, ‘하루에 한 번 이상 다섯 번 이하’ 구매한다는 응답이 28%로 가장 높게 나타남
- ‘거의 사용하지 않음’의 경우 19%의 비중을 차지해 전체 소비자들의 81%가 디지털 만화나 도서를 구매하고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