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미국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아이템 구매 희망 시기
요약 정보
국가 | United States | 장르 | 게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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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미국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아이템 구매 희망 시기
개요
- 국가: 미국
- 장르: 게임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북미)’
주요 내용
- 미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 또는 확률형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이유에 대해 조사한 결과 ‘가격할인을 할 때’가 24.4%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1순위와 2순위 합산 시에도 ‘가격할인을 할 때’가 43%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남
- 1순위 응답 기준, ‘가격할인을 할 때’에 대한 응답률은 남성(26%)이 여성(22.8%)보다 높았으며, 만 15~19세(30%)의 응답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됨
- 1순위와 2순위 응답 합산 시 남성(43.2%)이 여성(42.8%)보다 ‘가격할인을 할 때’에 대한 응답률이 근소한 차이로 높았으며, 만 15~19세의 비율은 55.7%로 타 연령대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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