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미국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당 이용 기간
요약 정보
국가 | United States | 장르 | 게임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미국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당 이용 기간
개요
- 국가: 미국
- 장르: 게임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북미)’
주요 내용
- (PC 및 온라인 게임) 미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나의 PC 및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기간에 대해 조사한 결과, 평균 이용 기간은 9.06개월로 조사되었으며,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31.1%로 응답 중 가장 높게 나타남
- 여성이 하나의 PC 및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기간은 평균 10.59개월로 남성(7.81개월)에 비해 길었으며, 연령별로는 50대의 평균 기간이 15.62개월로 타 연령대에 비해 두드러지게 긴 것으로 집계
- (모바일 게임) 하나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기간에 대해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30.3%으로 가장 높았으며, 평균 기간은 7.62개월로 집계
- 여성이 하나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기간은 평균 8.71개월로 남성의 평균(6.37개월)에 비해 상대적으로 길었으며, 50대 이상 이용자의 평균 이용 기간은 9.7개월로 타 연령대에 비해 긴 것으로 조사
- 만 15~19세 이용자가 하나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기간에 대해 ‘1개월 이상 3개월 미만’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36.2%로 동일 응답에 대한 타 연령대의 응답률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남
- (콘솔 게임) 하나의 콘솔 게임을 즐기는 기간에 대해 조사한 결과, 평균 기간은 7.20개월로 조사되었으며,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이라고 응답한 비율이 31.8%로 가장 높게 나타남
-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29.2%로 두 번째로 높은 수치를 나타냄
- 여성이 하나의 콘솔 게임을 즐기는 기간은 평균 5.90개월로 남성의 평균(6.74개월)보다 짧았으며, 연령별로는 30대의 평균 이용 기간이 7.84개월로 타 연령대보다 긴 것으로 파악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