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요약 정보
국가 | United States | 장르 | 방송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개요
- 국가: 미국
- 장르: 방송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콘텐츠 시장 분석’
주요 내용
-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2022년 기준 온라인 영상 플랫폼 이용 비중은 74%로 음악 플랫폼(75%)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 중이었음
-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플랫폼 일평균 이용 시간은 주중 4.4시간, 주말 6.3시간이며, 타 장르 대비 일평균 이용 시간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됨
-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플랫폼 월평균 지출 금액은 30.2달러로 게임 플랫폼 지출 금액애 비해서는 낮았으나, 음악과 만화에 비해서는 많았음
- 미국 소비자들의 한국 콘텐츠 경험에 대해 조사한 결과, 미국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들의 절반에 가까운 45%가 한국 영상 콘텐츠를 시청해 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는데, 이는 한국 게임 경험이 있다는 응답(47%)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준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