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2023년 상반기 중국 시청자들의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
요약 정보
국가 | China | 장르 | 방송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2023년 상반기 중국 시청자들의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
개요
- 국가: 중국
- 장르: 방송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심천 23-12호] 2023년 상반기 중국 예능 콘텐츠 트렌드’
주요 내용
- 중국 예능 선호도 상위 10개 프로그램 조사 결과, 2023년 상반기 기준으로 1위는 문화 대담 프로그램 ‘십삼요 시즌 7(十三邀, 텐센트)’였음
- 상위 10개 프로그램 중 1개를 제외한 9개가 웹예능 프로그램이었음
- 2023년 상반기 기준, 중국 예능 인기도 1위 프로그램은 야외에서 각종 레이스를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달려라 시즌 7(텐센트, 유쿠, 아이치이)’이었으며, 상위 10개 프로그램 중 1~3위 모두 TV예능이었음
- 2023년 상반기 기준, 대표적인 중국 생활예능의 방영지수 조사 결과, 1위는 생활형 사교관찰 리얼리티 예능 ‘오십공리도화오 시즌3’였으며, 방영지수 3위인 ‘종지파’는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
- 2023년 상반기 기준, 중국 여성 예능의 인기도 순위 1위는 대결 예능 ‘승풍 2023’이었으며, 방영지수 3위인 ‘여자추리사(女子推理社)’는 선호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 2023년 상반기 기준, 중국 야외 버라이어트 예능 방영지수 1위는 ‘달려라 시즌7’였으나, 방영지수 6위인 ‘경탄구락부’가 선호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