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아이템 구입 이유
요약 정보
국가 | China | 장르 | 게임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아이템 구입 이유
개요
- 국가: 중국
- 장르: 게임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동아시아)’
주요 내용
- (PC 및 온라인 게임) 중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PC 및 온라인 게임 아이템 구입 이유에 대해 조사한 결과, 2022년 기준 ‘필요한 아이템/캐릭터를 바로 가지고 싶어서’가 37.1%의 응답률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1순위와 2순위를 합산 시에도 가장 큰 이유였음
- (모바일 게임) 중국 게임 이용자 대상 모바일 게임 아이템 구입 이유 조사 결과,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가 36.3%로 가장 높았으나, 1순위와 2순위 합산 시에는 ‘필요한 아이템/캐릭터를 바로 가지고 싶어서’가 56.6%로 가장 높았음
- (콘솔 게임) 콘솔 게임 아이템 구입 이유 조사 결과 ‘필요한 아이템/캐릭터를 바로 가지고 싶어서’가 27.8%로 가장 높았으며, 1순위와 2순위 응답 합산 시에도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