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보유 게임 기기
요약 정보
국가 | China | 장르 | 게임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보유 게임 기기
개요
- 국가: 중국
- 장르: 방송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동아시아)’
주요 내용
- 중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보유 게임 기기에 대해 복수 응답으로 조사한 결과, 1위는 ‘스마트폰(82.8%)’이었으며, 이어 ‘데스크탑(62%)’, ‘노트북(52.6%)’ 순서로 조사됨
- ‘콘솔게임기’와 ‘태블릿 PC’는 상대적으로 낮은 27.2%와 26.2%로 조사됨
- 보유 게임 기기로 ‘스마트폰’을 응답한 여성 비중(84%)은 남성(81.6%)보다 높았으며, 40대(96%)의 응답률은 타 연령대에 비해 높은 것으로 파악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