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주 이용 게임 타이틀
요약 정보
국가 | China | 장르 | 게임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주 이용 게임 타이틀
개요
- 국가: 중국
- 장르: 게임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동아시아)’
주요 내용
- (PC 및 온라인 게임) 중국 게임 이용자가 주로 이용한 PC/온라인 게임은 2022년 기준 ‘리그 오브 레전드’가 1위를 차지했으나, 10대의 경우 타 연령대에 비해 응답률이 크게 낮았음
- (모바일 게임) 중국 게임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모바일 게임은 ‘왕자영요(31.3%)’였으며, Top 10 내에 한국 게임 4개가 진입함
- (콘솔 게임) 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콘솔 게임 타이틀은 ‘왕자영요’였으며, 상위 10개 게임 중 응답률이 유일하게 두 자리대를 기록
- ‘왕자영요’는 남성(20%)과 여성(7.8%)의 차이가 매우 큰 것도 특징 중 하나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