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요약 정보
국가 | China | 장르 | 게임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개요
- 국가: 중국
- 장르: 게임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동아시아)’
주요 내용
- 중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 이용 게임 플랫폼에 대해 조사 결과, 2022년 기준으로 ‘PC/온라인 게임’이 48.4%의 응답률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 만 15~19세의 PC/온라인 게임에 대한 응답률은 65.7%로 타 연령대와 큰 차이를 보임
- 1~5순위를 모두 합산 시에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응답률이 83%로 가장 높게 나타났는데, 특히 40대의 경우 94%의 매우 높은 응답률을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