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중국 소비자들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간과 시점
요약 정보
국가 | China | 장르 | 음악 |
---|---|---|---|
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중국 소비자들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간과 시점
개요
- 국가: 중국
- 장르: 음악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주요 내용
- 중국 소비자의 음악 콘텐츠 일일 이용 시간 조사 결과, 2021년 기준으로 ‘30분~1시간’이라고 응답한 비율이 40.4%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3시간 이상인 헤비 유저 비중은 3.8% 수준이었음
- 중국 소비자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점에 대해 조사한 결과, ‘야외 스포츠(57.5%)’가 1위였으며, ‘레저활동(49.7%)’, ‘이동 시(43.9%)’ 등의 순서로 이어짐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