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중국 이용자들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
요약 정보
국가 | China | 장르 | 게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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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상세 | (-) |
상세 정보
중국 이용자들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
개요
- 국가: 중국
- 장르: 게임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동아시아)’
주요 내용
- 중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 또는 확률형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에 대해 조사한 결과, ‘빠른 레벨업이 필요할 때’가 32.6%로 가장 높았으며, 1순위와 2순위 합산 시에도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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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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