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_USAGE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국가 | Mexico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
구분 | 상세 |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상세 정보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2023년 멕시코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플릭스(Netflix)로 전체의 13%를 차지함
- 디즈니 플러스(Disney+)와 유튜브(YouTube)는 각각 11%의 점유율로 그 뒤를 이름
-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기타로 분류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들의 점유율이 16%로 비교적 높은 편임. 이는 멕시코 내 플랫폼 간 경쟁이 치열한 상황임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 출처: Statista Market Insight > Media - Tv Video - Ott Video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