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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2023년 중국 OTT 이용자 수 및 이용률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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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2027년 중국 음악 시장 규모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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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중국 내 선호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장르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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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중국 내 선호 게임 장르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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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2022년 중국 주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별 이용자 수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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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2027년 중국 방송 시장 규모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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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2023년 중국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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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2023년 중국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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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2027년 중국 게임 시장 규모
2024-11-20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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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유형별 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이유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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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이용자들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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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온라인 만화 이용자의 연령대별 분포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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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들의 음악 플랫폼 이용 행태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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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들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간과 시점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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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플랫폼 이용 행태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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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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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들이 느끼는 한국 게임 이용 장벽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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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한국 게임 선호도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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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최근 이용 게임 개수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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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들의 주 이용 게임 타이틀
2023-12-01 ㅣ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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