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지 제작사] 멕시코 게임 개발사 GameCoder Studios의 기획자 인터뷰
2024-12-1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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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멕시코 게임 개발사 GameCoder Studios의 기획자 인터뷰
인터뷰 개요
- 멕시코 대표 게임 개발사인 게임코더 스튜디오 (GameCoder Studios)의 프로듀서 Alfonso Cabrera Ibarra와 함께 멕시코 게임시장 현황, 한국 게임사의 현지 진출 전략, 그리고 현지화의 중요성 등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 GC 스튜디오(GC Studios S.A. de C.V.)로도 알려진 게임코더 스튜디오(GameCoder Studios)는 게임 외에도 GC 엔진, 로드스톤 엔진과 같은 게임 엔진도 개발하며 멕시코 최초 VR 게임
을 출시한 바 있다. Alfonso Cabrera Ibarra는 게임 기획자로서 출시 및 업데이트 일정, 이용자 분석 등 게임코더 프로젝트를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인터뷰 주요 내용
- 멕시코 게임 시장의 현황과 주요 트렌드
- 게임코더 스튜디오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사례
- 멕시코 게임 산업의 정부 지원 및 교육 환경
- 한국 게임의 멕시코 시장 내 인기 요인과 현지화 과제
- 멕시코 시장 진출 시 고려해야 할 현지화 및 규제 사항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