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랫폼 및 에이전시] 미국 판권 데이터 플랫폼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고객 발굴 부사장 인터뷰
2024-12-11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주요내용
미국 판권 데이터 플랫폼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고객 발굴 부사장 인터뷰
인터뷰 개요
- 미국 온라인 B2B 영화 및 TV 판권 데이터 플랫폼인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 및 고객 발굴 부사장 Mirana Randriananja와 함께 미국 콘텐츠 판권 시장에서 데이터 분석의 역할, 권리 발굴 과정, 국가별 선호 장르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 Cinelytic 산하의 RightsTrade는 전 세계 영화 및 TV 판권 거래 B2B 마켓플레이스로, 판권 관련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장 진출 정보를 제공한다. 마케팅 분석 및 고객 발굴 부사장인 Mirana Randriananja는 RightsTrade에 합류하기 전 20th Century Fox, Fox Searchlight Pictures에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의 경험을 쌓았다.
인터뷰 주요 내용
- RightsTrade의 역할과 기능: 글로벌 판권 거래 플랫폼
- OTT 플랫폼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판권 수요
- 콘텐츠 판권 거래의 도전 과제: 예산
- 수익 분배
- 틈새 콘텐츠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변화와 판권 거래의 중요성
- 판권 정보 획득과 거래를 위한 주요 채널 및 전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