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지 제작사] 미국 게임 제작사 Lost Boys Interactive의 COO 인터뷰

2024-12-11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주요내용

미국 게임 제작사 Lost Boys Interactive의 COO 인터뷰

 

인터뷰 개요

  • 미국의 공동개발 전문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로스트 보이스 인터렉티브 (Lost Boys Interactive)의 최고 운영 책임자 Timothy Gerritsen와 함께 미국의 인기 콘텐츠와 현지화 유의사항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 로스트 보이스 인터렉티브(Lost Boys Interactive)은 미국에서 게임 공동 개발로 유명한 개발 스튜디오다. Timothy Gerritsen은, 1992년부터 게임 개발 업계에 종사해왔으며, 다양한 게임회사의 공동창립자 및 대표자를 역임했다. <반지의 제왕(Lord of the Rings)>, <룬(Rune)>, <바이오쇼크 인피니트(BioShock Infinite)> 등 주요 작품의 개발에도 참여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로스트 보이스 인터렉티브에서 최고 운영 책임자를 맡고있다.
 

인터뷰 주요 내용

  • 게임 시장에서의 사용자 변화와 트렌드
  • 미국 콘텐츠의 주제 및 캐릭터 선호 경향
  • 한국 콘텐츠의 장점과 개선점
  • 게임 출시 및 마케팅 전략
  • 미국 게임 개발사의 계약 및 현지화 고려사항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6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