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TT 서비스] 중국 OTT 서비스 플랫폼 Tencent Video 입점 가이드

2024-12-12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주요내용

Tencent Video 진출 가이드 상세 정보
구분 내용
규모 이용자/구독자 수
  • 1억 1,700만 명
콘텐츠 세부장르 구성
  • 드라마 (중국), 영화, 애니메이션, 예능, 다큐멘터리 순 (정확한 비율을 알 수 없음)
파트너 등재 평가기준
  • 콘텐츠 인기,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중국 문화에 대한 이해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 포트폴리오 구성 및 반영
등재가이드
  • 중국, 국제 스튜디오와의 독점 파트너십 진행
계약 저작권
  • 플랫폼 라이선스 보유, 특정 조건 내 독점 스트리밍 권한 보유
지원사항
  • 자막, 더빙, 마케팅, 제작 지원
결제/기타 수익구조
  • 월간 구독료 3,500원부터 시작
자체 콘텐츠
  • 자체 콘텐츠 보유

[링크] https://v.qq.com/

※ 자료 작성일: 2024년 0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