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아카데미] SNS와 숏폼으로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 실무 (8/7, 선착순)
2025-07-09
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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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와 숏폼으로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 실무
1분의 힘! 숏폼 콘텐츠가 바꾸는 우리 기업과 상품 브랜드 이미지 / SNS와 숏폼으로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 실무 / #AI #디지털마케팅 #쇼츠 #릴스 #바이럴 #DX #디지털전환 #SNS #틱톡 / KITA 무역아카데미 / 콘텐츠의 새로운 형태로 자리잡은 숏폼(Short-form)! / 매일 시청하는 숏츠, 릴스, 틱톡 / 숏폼은 이제 우리 기업과 제품을 잠재고객에게 쉽고 널리 인지시킬 수 있는 대표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 숏폼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 짧은 길이의 영상 콘텐츠 숏폼 (쇼츠, 릴스, 틱톡 등)시장은 향후 5년간 연평균 60% 성장한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Statista) / 어제는 콘텐츠 소비자였다면, 오늘은 콘텐츠 생산자가 될 수 있습니다. / 많은 연구와 조사기관에서숏폼의 영상은 잠재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그 브랜드의 소속감까지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단순 오락형 콘텐츠보다 핵심만 짧고 굵게 구성된 정보형 콘텐츠가 고객의 제품에 태도와 구매의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금번 교육에서 SNS 채널별 특징을 알아보고 바이어와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우리 기업에 맞는 SNS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학습할 예정입니다. 나아가 바이럴 마케팅에 효과적인 쇼츠와 릴스 형식의 영상제작 방법을 배우고 실습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 [수강생 O ★★★★★] 후킹 영상 흐름잡기 그리고 영상 편집, 기획의 전체적인 초안을 잡는 방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 K ★★★★★]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밈 소개로 실전 적용에 도움이 되었고, 핵심위주의 강의로 기초부터 탄탄히 다질 수 있었음 [수강생 L ★★★★★] 숏폼 제작 툴 사이트 소개와 실습 후 쇼츠/릴스 주의점과 같은 개별 피드백도 도움되었습니다. / 수강안내 / 과정명 : SNS와 숏폼으로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 실무 / 목표 : • SNS 활용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법 학습 •숏폼 제작 실습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스킬 제고 / 대상 : • SNS마케팅 및 숏폼 제작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사람 25명 / 일시 : 2025년 8월 7일 (목) 10:00~17:00 [1일 6시간] / 장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4층 무역아카데미 강의실 *중식 및 주차권 미제공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어 대중교통 권장) / 수강료 : 일반 28만원 | KITA 회원사 23만원 / 준비사항 : 모바일앱 캡컷(CaptCut) 다운로드 / 마감 : 선착순 25명 (조기마감 유의) / 문의처 : • 결제/영수증/계산서 ▶ 02.6000.5378 • 교육 문의▶ 무역연수실 02.6000.5375 / 프로그램 / 프로그램을 주제, 교육내용으로 나타낸 표 / 주제, 교육내용 / [글로벌 숏폼 생태계에 대한 이해] • 숏폼 시장의 현재와 미래 [숏폼커머스에 대한 이해] • 숏폼커머스 VS 전통커머스 [숏폼의 문법] • 숏폼의 노출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참여를 이끄는 컨텐츠 제작 방법 [숏폼 생태계 공략] • 브랜드계정운영 / 크리에이터 제휴/광고 활용 [숏폼콘텐츠 기획과 컨셉 설정법] • 컨셉이 전부다/계정 성장의 비밀 [숏폼콘텐츠의 촬영과 편집] • 스마트폰과 캡컷으로 촬영/편집 [숏폼 플랫폼별 다른 접근법] • 쇼츠,릴스,틱톡,클립,당근스토리 [글로벌 숏폼 브랜딩 및 판매 전략] • KOC VS KOL / *최소인원이 모이지 않을 경우 연기/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문자 안내 예정 *점심시간: 13:00~14:00 / 수강신청 바로가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