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25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2025-12-22

주요내용

  •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2025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 Kcontent(로고) | 한국콘텐츠진흥원(로고) | KOCCA25-40 | 2025 | 표지 이미지
  • 2025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목차

    • 제 1장 조사 개요
      • 1. 조사 목적
      • 2. 조사 내용
      • 3. 조사의 기본 설계
      • 4. 자료 처리
      • 5. 응답자 특성
      • 6. 조사 결과 해석 시 유의사항
    • 제 2장 결과 요약
      • 1. 전체 및 플랫폼별 게임 이용행태
      • 2. 게임 미이용자 여가 현황
      • 3. 게임 아이템 이용 행태
      • 4. 전반적인 게임 이용행태
    • 제 3장 조사 결과
      • 1. 여가활동 및 게임 이용률
      • 2. 게임 플랫폼별 이용 현황
      • 3. 게임 아이템 이용행태
      • 4. 전반적 게임 이용행태
      • 5. 청소년의 게임 이용에 대한 인식
      • 6. 게임 이용 중 피해경험
      • 7. 게임이용자 미이용자 대상 결과
    • 제 4장 시사점
      • 1. 게임 이용률 감소에 대한 분석
      • 2. 게임이용자의 이용행태 변화
      • 3. 확장에 대한 게임이용자의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