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9년 9+10월호) - 이머징 게임마켓
목차
7. 이머징 게임마켓
7.1 [지역] 멕시코 게임시장
7.2 [플랫폼] 포지셔닝 전략 필요한 HTML5 게임
개요
- 세계 12위이자 남미 2위 게임 시장인 멕시코는 중남미 지역 15개 국가를 포함한 스페인어권 게임 시장 진출을 위한 관문으로 인식된다. 멕시코의 게임 산업은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활성화되기 시작했으며, 구매력이 큰 중산층 이상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콘솔 게임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향후 멕시코 게임 시장은 스마트폰 사양 고도화와 디지털 결제 인프라 발 전과 함께 모바일 게임과 e스포츠의 성장세가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