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0년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2021-10-13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일본 콘텐츠 산업동향 | 2021년 03호 | 2020년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2020년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목차

    • 1. 뉴 노멀 시대의 도래 및 콘텐츠 정책의 방향성
    • 2. 중장기 콘텐츠 산업 정책
    • 3. 콘텐츠 관련 주무 부처 현황

    개요

    • - 지난해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라이브 콘서트를 포함한 공연 산업이 예상치 못한 큰 타격을 받았으며, 콘텐츠 제작 현장이 멈추고 광고 수입이 감소하는 등 피해가 속출하면서 콘텐츠 산업이 생존을 위한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