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목차
-
1. 연구개요
- 1.1.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개요
- 1.2. 2023년 해외 콘텐츠 시장규모 조사 방법
-
2. 글로벌 콘텐츠 시장규모 및 전망
- 2.1. 글로벌 콘텐츠 시장규모 및 전망
- 2.2. 국가별 콘텐츠 시장규모 및 순위
-
3. 주요 7개국의 콘텐츠 시장 심층분석
- 3.1. 미국
- 3.2. 프랑스
- 3.3. 중국
- 3.4. 일본
- 3.5. 인도네시아
- 3.6. 태국
- 3.7. 아랍에미리트
-
4. 요약 및 시사점
개요
- - 디지털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모바일 기기의 보편화 등은 현대 사회에서 콘텐츠산업의
판도를 변화시켰다. 특히 인공지능,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부상은 콘텐츠의 제작부터 유통, 최종적인 소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제시하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