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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애니메이션 이용자 조사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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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사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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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사 결과 (만 10~69세)
- 2.1. 애니메이션 이용 일반 현황
- 2.2. OTT/VOD/실시간 TV 등을 통한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2.3. 극장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2.4. 애니메이션 IP 확장 콘텐츠 이용 현황
- 2.5. 애니메이션 콘텐츠 소비 의향
- 2.6. 향후 애니메이션 이용 의향
- 2.7. 가상현실 기술 활용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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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조사 결과 (만 3~9세)
- 3.1. 애니메이션 이용 일반 현황
- 3.2. OTT/VOD/실시간 TV 등을 통한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3.3. 극장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3.4. 애니메이션 IP 확장 콘텐츠 이용 현황
- 3.5. 애니메이션 콘텐츠 소비 의향
- 3.6. 향후 애니메이션 이용 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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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애니메이션 이용자 FGI 결과
- 4.1. 애니메이션 이용 행태
- 4.2. 경로별 애니메이션 이용 행태
- 4.3. 애니메이션 확장
- 4.4. 애니메이션 향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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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시사점
- 5.1. 애니메이션 이용자의 시청 행태
- 5.2. 애니메이션 시청 플랫폼
- 5.3. 애니메이션 콘텐츠 선호도
- 5.4. 애니메이션 산업의 향후 전망 및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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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부록 설문지
- 6.1. 2024 애니메이션 이용자 온라인 설문조사 설문지 (만 10~69세)
- 6.2. 2024 애니메이션 이용자 온라인 설문조사 설문지 (만 3~9세)
- 6.3. 2024 애니메이션 이용자 FGI 가이드라인
개요
- - 본 조사의 목적은 애니메이션 콘텐츠 이용자와 산업 전반에 대한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정책을 수립하고 애니메이션 산업 분야의 개발, 생산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근거자료로 활용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