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 멕시코 | 장르 | 게임, 애니메이션, 음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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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내무부 | 구분 | 규칙 |
제정일 | (-) | 개정일 | (-) |
멕시코 공식 규격의 목적은 국가 내에서 상업화되는 오디오, 비디오, 데이터, 비디오 게임이 포함된 녹음된 CD에 대한 상업 정보 및 식별 사항을 규정하는 것입니다. 특정 기능을 가진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CD는 이 규격의 적용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저작권 및 관련 권리 소유자 또는 상업화 라이선스를 보유한 사람은 규격의 일부 항목을 준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 CD: 디지털 정보를 광학적으로 읽을 수 있는 매체.
나. 광디스크: 레이저로 읽고/녹음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디스크.
다. CD-Audio: 오직 오디오만 포함된 CD.
라. CD-ROM: 오디오, 데이터, 비디오가 포함된 읽기 전용 CD.
마. CD-I: 인터랙티브 CD-ROM.
바. CD Plus 또는 Enhanced: 정보와 오디오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CD.
사. 복제된 CD: 원본 녹음을 복제한 CD.
아. 복제 또는 재생산된 CD: 정보 기기를 사용하여 복사된 CD.
자. 라벨: 제품 포장에 부착된 설명적 또는 그래픽 자료.
차. 시각적 문자 식별자(VCI): IFPI에서 할당한 식별 코드를 포함하는 밴드.
카. IFPI: 국제 음반 산업 연맹.
타. 트랙: 디스크 중심에서 주변으로 이어지는 디지털 정보
이 규격의 적용 대상 제품은 라벨에 제품을 식별할 수 있는 일반적인 이름, 국내 생산의 경우 생산자 또는 책임자의 이름 및 주소, 수입 제품의 경우 수입자의 이름 및 주소, 그리고 제품의 원산지를 식별하는 문구를 포함해야 합니다. 상업 정보는 스페인어로 작성되어야 하며, 이해하기 쉽고 읽기 쉬운 방식으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제공되는 보증은 소비자 보호 연방법에 따라 발행되어야 합니다.
샘플링 절차는 VCI 밴드를 육안 또는 최대 5배 확대 렌즈로 검사하고, 샘플은 CD 수량에 따라 무작위로 선택해야 합니다. CD 수량이 1-1000인 경우 1개, 1001-2000인 경우 2개, 2001-3000인 경우 3개, 3001 이상인 경우 4개의 샘플이 선택됩니다. 적합성 평가는 연방 측정 및 규격 법에 따라 인증된 사람들에 의해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