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개요 |
- 2017년 위치기반 VR협회로 설립되었으며, 2021년 엔터테인먼트 XR협회로 명칭 변경
-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혼합현실 등 XR 관련 업계 단체로서, 엔터테인먼트 관련 XR 사업 진흥이 목적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캡폼, 소프트뱅크, 반다이 나코 등이 정회원으로 참여 중
- 주요 사업 1) : 엔터테인먼트 XR 규격화, 가이드라인 제정, 안전성 확보 연구 및 검증
- 주요 사업 2) : 엔터테인먼트 XR 교육 및 보급 촉진
- 주요 사업 3) : 엔터테인먼트 XR 사업, 운영, 개발 관련 지식 공유
- 주요 사업 4) : 관련 단체 제휴 및 정보 교환, 인재 교류 등
※ 현지 사정에 의해 국내에서의 접속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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