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기업정보
인도네시아 로컬 OTT 업체 Vidio의 해외 콘텐츠 라이선스 매니저 인터뷰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네시아 로컬 OTT 업체 Vidio의 해외 콘텐츠 라이선스 매니저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인도네시아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네시아 로컬 OTT 업체 Vidio의 해외 콘텐츠 라이선스 매니저 인터뷰
인터뷰 개요
Vidio는 인도네시아 현지 OTT 플랫폼으로, 코로나19 기간 중 5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면서 넷플릭스와 아마존 프라임 등 글로벌 OTT와의 경쟁에서 앞서기도 함. 또한, 2024년에 인도네시아를 벗어나 말레이시아로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음
Vidio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아직 기존 방송 매체의 영향력이 더 크지만, OTT 시장이 점차 확대되는 중임. 또한, 한국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높아 인도네시아 OTT 플랫폼 간에 한국 콘텐츠 확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중임
동사에서 콘텐츠 라이선스 업무를 담당하는 Lanny Wijaya Supena 매니저 인터뷰를 통해 인도네시아 OTT 시장 현황과 새로운 트렌드를 알아보고, 한국 기업에 대한 조언을 들어보고자 함
인터뷰의 주요 내용
Vidio 소개
인도네시아의 OTT 시장 경쟁 상황
한국 기업과의 협업 경험
진출 희망 한국 기업에의 조언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Vidio
#ott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