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멕시코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국가 |
멕시코
|
장르 |
방송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방송 시장 규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멕시코 방송 시장 규모)
- 멕시코 방송 시장의 총 규모는 2018년 68억 177만 달러에서 2023년에는 87억 8,84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27년에는 103억 8,272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8년 대비 53% 증가한 수치임
- 2018년부터 2027년까지 가장 큰 변화를 보인 항목은 팟캐스트 광고로, 2018년 888만 달러에서 2027년 4,650만 달러로 424%의 큰 증가를 보임
- OTT비디오와 팟캐스트 광고 부문은 전반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으며, 특히 SVOD와 팟캐스트 광고는 급격한 증가를 기록하고 있음. 반면, TV광고와 라디오 광고는 일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나, TV수신료는 비교적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있음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