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2018~2027년 멕시코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2018~2027년 멕시코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국가 멕시코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방송 시장 규모

상세 정보

(2018~2027년 멕시코 방송 시장 규모)

  • 멕시코 방송 시장의 총 규모는 2018년 68억 177만 달러에서 2023년에는 87억 8,84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27년에는 103억 8,272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8년 대비 53% 증가한 수치임
  • 2018년부터 2027년까지 가장 큰 변화를 보인 항목은 팟캐스트 광고로, 2018년 888만 달러에서 2027년 4,650만 달러로 424%의 큰 증가를 보임
  • OTT비디오와 팟캐스트 광고 부문은 전반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으며, 특히 SVOD와 팟캐스트 광고는 급격한 증가를 기록하고 있음. 반면, TV광고와 라디오 광고는 일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나, TV수신료는 비교적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있음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 2023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