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2018~2027년 미국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2018~2027년 미국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방송 시장 규모

상세 정보

(2018~2027년 미국 방송 시장 규모)

  • 미국 방송 시장의 총 규모는 2018년 2,088억 1,307만 달러에서 2023년에는 2,247억 8,305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27년에는 2,364억 6,956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8년 대비 13% 증가한 수치임
  • 2018년부터 2027년까지 가장 큰 변화를 보인 항목은 OTT비디오의 AVOD로, 2018년 46억 2,307만 달러에서 2027년 334억 4,450만 달러로 623%의 큰 증가를 보였음
  • 특히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는 OTT비디오와 팟캐스트 광고 부문에 비해 TV수신료는 일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나, TV광고는 비교적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음. VR 비디오 역시 큰 폭으로 성장하며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음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 2023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