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인도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국가 |
인도
|
장르 |
방송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방송 시장 규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인도 방송 시장 규모)
- 인도 방송 시장의 총 규모는 2018년 133억 4,811만 달러에서 2023년에는 199억 9,882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27년에는 247억 7,056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8년 대비 86% 증가한 수치임
- 2018년부터 2027년까지 가장 큰 변화를 보인 항목은 OTT비디오의 SVOD로, 2018년 1억 1,322만 달러에서 2027년 25억 9,578만 달러로 2,193%의 큰 증가를 보였음
- 특히 OTT비디오와 팟캐스트 광고 부문의 급격한 성장이 주목되며, TV광고, TV수신료, 라디오 광고도 꾸준한 증가세를 보였음. 반면, TVOD는 비교적 안정적인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음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