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18~2027년 인도네시아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인도네시아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국가 |
인도네시아
|
장르 |
방송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방송 시장 규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인도네시아 방송 시장 규모)
- 인도네시아 방송 시장의 총 규모는 2018년 22억 3,554만 달러에서 2023년에는 29억 8,069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27년에는 35억 6,37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8년 대비 59% 증가한 수치임
- 2018년부터 2027년까지 가장 큰 변화를 보인 항목은 TV광고의 온라인 광고로, 2018년 754만 달러에서 2027년 7,361만 달러로 876%의 큰 증가를 보였음
- 특히 온라인 광고와 OTT비디오의 AVOD 부문에서 급격한 성장이 두드러졌으며, TV광고와 라디오 광고도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였음. 반면, TV수신료 부문은 비교적 완만한 증가를 보였음. OTT비디오의 SVOD와 TVOD 부문 또한 꾸준한 성장을 기록함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