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2018~2027년 중국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2018~2027년 중국 방송 시장 규모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방송 시장 규모

상세 정보

(2018~2027년 중국 방송 시장 규모)

  • 중국의 방송 시장 규모는 2018년 458억 9,342만 달러에서 2027년 597억 9,22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음
  • 가장 큰 변화를 보인 부문은 팟캐스트 광고로, 2018년 9,839만 달러에서 2027년 5억 7,928만 달러로 약 5.88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 TV 광고 부문은 2018년 149억 6,845만 달러에서 2027년 105억 3,150만 달러로 감소할 것으로 보이며, TV 수신료 부문은 같은 기간 동안 183억 2,772만 달러에서 198억 7,471만 달러로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됨 라디오 광고는 2018년 25억 52만 달러에서 2027년 27억 3,960만 달러로 소폭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 2023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