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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美 영상 콘텐츠 제작사 High Noon Entertainment의 스토리 프로듀서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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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프랑스 애니메이션 시장 현황과 정부 지원...애니메이션 제작사 TeamTO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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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게임 액세서리 유통사 Innelec을 통해 알아보는 프랑스 게임 시장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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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미국 애니메이션 업체 'Blur Studio'의 프로덕션 코디네이터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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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미국 게임 개발사 '스페라소프트(Sperasoft)' 커뮤니케이션 이사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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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OTT 등장에 따른 UAE 콘텐츠 시장의 변화...Freemantle 대외협력 이사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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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게임 소매업에서 e스포츠로 영역을 확대한 UAE의 'Geekay Group'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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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베트남 게임 퍼블리셔 'Rocket Studio'의 개발 담당 매니저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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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미국 만화시장의 동향과 변화 트렌드...만화 출판사 AWA Studios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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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美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오디오맥(Audiomack)'의 사업개발 담당자 인터뷰
2024-01-31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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