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25 필리핀 K-POP, 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2025-09-22

주요내용

2025 필리핀 K-POP, 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2025 필리핀 K-POP, 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KOTRA / 『필리핀 K-POP, 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참가기업 모집 공고 / 마닐라무역관은 필리핀 내 한류 인기를 활용한 「필리핀 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합니다. / 1. 사업 내용 / ㅇ 사업명 : 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사업 / ㅇ 추진기간 : 2025년 10월~12월 (3개월) / ㅇ 참가대상 : K-POP 굿즈 및 소비재(K뷰티 포함) 기업 10-15개사 / ㅇ 우대사항 - 2024년 수출 실적이 100만불 미만인 기업 - KOTRA 파워셀러 육성사업 참가 기업 / ㅇ 참가품목 : K-POP 굿즈(음반, 굿즈 등), 소비재(식품, 화장품) / ㅇ 참가비용 : 무료 (단, 전시에 필요한 샘플 배송비는 기업 부담) / ㅇ 지원내용 : / 지원내용을 구분, 기간, 장소, 주요내용으로 나타낸 표 / 구분, 기간, 장소, 주요 내용 / [콘서트 전시 부스 운영] - 2025.10.23.(목) : BGC 아트센터 Zobel Ayala Recital Hall : 방송사 관계자(GMA 방송국* 등) 대상 OST 프로덕션 워크숍 내 팝업 부스 운영 / - 2025.10.25.(토), SM Aura Samsung Hall : 문화원 K-드라마 OST 콘서트 연계 K-소비재(드라마, OST 굿즈) 제품 전시 및 반응 조사 / [문화원 전시장 제품 전시] - 2025.10.27.(월) ~ 2025.11.29.(토), 주필리핀 한국문화원 1층 전시장 : - K-드라마/OST 굿즈 + K-뷰티/식품 혼합 전시 - QR코드 연계 O2O 플랫폼(Shopee) 구매 유도 / [테스트 마케팅] 2025년 9월 ~ 11월, 협업 유통망 (오프라인) : - 시장성 평가 상위 7개사 대상 - 테스트 마케팅 수행(선정 기업당 약 600불 가량 제품 구입) 및 소비자 반응 데이터 제공 - 각 기업별 결과보고서 송부 / * GMA 방송국: 필리핀 대표 민영 지상파 방송사(지상파 점유율 1위(약 93%)) / 2. 진행절차(안) / ① 사업참가 국내 업체 모집 및 선정(9월) ② 전시 품목 및 테스트 마케팅 제품 선정 및 가격 협의(10월) ③ 전시 품목 배송 및 테스트 마케팅 제품 선적(10월) ④ 부스 전시 및 테스트 마케팅 진행(11월) ⑤ 각 기업별 결과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