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행사명: 2023 글로벌 비즈니스 라운드 테이블
ㅇ 목 적: 해외 비즈니스센터를 통한 콘텐츠기업 대상 전문 컨설팅 및 현지동향 정보 제공으로 해외진출 지원
ㅇ 일 시: 2023. 11. 28.(화) ~ 11. 30.(목) / 3일간
ㅇ 장 소: 서울 코엑스 2층 아셈볼룸 210A, 210B, 211 *콘텐츠 IP 마켓 2023 연계 개최
ㅇ 모집대상: 해외 진출을 위한 1:1 전문 컨설팅, 현지 동향 정보 등을 희망하는 국내 콘텐츠 기업
ㅇ 모집분야: 전 장르 (방송,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음악, 패션, 신기술융합콘텐츠 등)
ㅇ 선정방식: 신청기업 제출 서류 기반 적합성 검토 후 참가 대상 확정
※ 적합성 검토 과정에서 필요시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한국콘텐츠진흥원 해외 비즈니스센터 운영현황]
▶ (운영현황) 총 9개국 10개소
- LA센터(미국), 북경센터(중국), 심천센터(중국), 일본센터, 인도네시아센터, 프랑스센터,
베트남센터, UAE센터, 태국센터, 러시아마케터
※ 영국센터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제외되었습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 (주요역할) 비즈매칭, 네트워킹, 해외시장 정보제공 등 해외진출 맞춤형 지원
ㅇ 신청기간: 2023. 10. 18.(수) ~ 11. 16.(목) 11:00
ㅇ 지원방법: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WelCon)을 통한 신청서 및 붙임파일 온라인 접수
ㅇ 필수 제출파일: ①추가신청서 ②개인정보활용동의서
구분 | 제출서류 | 양식 | 형식 | 비고 |
---|---|---|---|---|
필수 | ① 추가신청서 | 첨부양식 | 서명 또는 날인 필수 | |
②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첨부양식 | 서명 필수 |
- 사용자 매뉴얼: 붙임문서 참조
※ 온라인 등록 관련 문의 : WelCon HelpDesk(1566-9984/welcon@kocca.kr)
ㅇ 지원사항: 해외 비즈니스센터(9개국 10개소)와 해외 진출 1:1 전문 컨설팅
※ 해외 비즈니스센터 1개소당 1회(30분) 상담 가능, 복수 비즈니스센터 신청 가능
ㅇ 지원규모: 해외 비즈니스센터 1개소당 24개 기업
참가기업 모집공고 |
➡ | 국내기업 대상 모집안내 및 홍보 |
➡ | 적합성 검토 및 참가기업 확정 |
➡ | 컨설팅 비즈매칭 |
→ | 행사개최 |
---|---|---|---|---|---|---|---|---|
10.16.(월) | 10월 3주 ~11월 3주 |
~11월 3주 | ~11월 4주 | 11.28.(화) ~11.30.(목) |
ㅇ (행사관련) 해외교류협력팀 이효진 대리 (061-900-6014, hj@kocca.kr)
ㅇ (WelCon접수 관련) 해외사업팀 박병호 부장 (061-900-6024, jackone@kocca.kr)
해외사업팀 이유리 사원 (02-6441-3624, yoolee@kocca.kr)
ㅇ 신청서 접수는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WelCon)의 비즈매칭포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신청 완료 후에는 신청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ㅇ 신청관리 등록 페이지에서 <최종제출> 버튼을 눌러야 신청서 제출이 완료됩니다.
※ 공고문 첨부파일의 ‘WelCon 온라인 등록 매뉴얼’을 반드시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필수 제출서류 누락 또는 필수 제출서류 미날인/미서명 시 신청이 무효 처리될 수 있습니다.
ㅇ 마감시간 경과 후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마감 시간 초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참가기업은 행사 이후 시행되는 참가실적 조사 및 만족도 조사에 반드시 협조해 주셔야 합니다.
ㅇ 선정결과 통보 후 참가 취소 시 향후 유사 사업에 참여제한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ㅇ 신청서에 허위사실이나 거짓을 기재하는 경우 신청이 취소될 수 있으며, 선정 이후에도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상기 공고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시 | 11월 28일(화) | 11월 29일(수) | 11월 30일(목) |
---|---|---|---|
09:00 – 10:00 | 참가기업 도착 및 등록 | 참가기업 도착 및 등록 | |
10:00 – 10:30 | 상담 09 | 상담 21 | |
10:30 – 11:00 | 상담 10 | 상담 22 | |
11:00 – 11:30 | 상담 11 | 상담 23 | |
11:30 – 12:00 | 상담 12 | 상담 24 | |
12:00 – 12:30 | 중식 | ||
12:30 – 13:00 | |||
13:00 – 13:30 | |||
13:30 – 14:00 | 참가기업 도착 및 등록 | ||
14:00 – 14:30 | 상담 01 | 상담 13 | |
14:30 – 15:00 | 상담 02 | 상담 14 | |
15:00 – 15:30 | 상담 03 | 상담 15 | |
15:30 – 16:00 | 상담 04 | 상담 16 | |
16:00 – 16:30 | 상담 05 | 상담 17 | |
16:30 – 17:00 | 상담 06 | 상담 18 | |
17:00 – 17:30 | 상담 07 | 상담 19 | |
17:30 – 18:00 | 상담 08 | 상담 20 |
※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