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게임이용자 패널 2차년도 연구
2018-12-04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
차년
#
리포트
#
게임
#
심층
#
패널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게임이용자 패널 2차년도 연구.pdf
목록
해당장르 :
게임
해당국가 :
기타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2025년을 뜨겁게 달군 중국 대표 영상ㆍ게임콘텐츠
[보도자료]‘K-콘텐츠 지식재산(IP)으로 뉴욕에 한류를 전하다’ 콘진원, ‘2025 뉴욕 코믹콘’ 한국공동관 운영
[보도자료]‘2025년 상반기 콘텐츠 사업체 생성형 인공지능 활용률 20.0%’ 콘진원, 콘텐츠산업 인공지능 활용 동향 결과 발표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필리핀 게임산업 동향조사
2025년 인도네시아 콘텐츠산업 법령 및 지원 프로그램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5년 9+10월호)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인공지능(AI) 보안 선도를 위한 해킹방어 대회,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린다!
<2025 MYK FESTA>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
2025년 게임 상용화 지원 사업 지원기업 모집 공고 (1차) [제 2025-47호]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장애인 게임 접근성 개선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게임접근성 가이드라인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5년 9+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