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2025-12-22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2025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목차
- 제 1장 조사 개요
- 1. 조사 목적
- 2. 조사 내용
- 3. 조사의 기본 설계
- 4. 자료 처리
- 5. 응답자 특성
- 6. 조사 결과 해석 시 유의사항
- 제 2장 결과 요약
- 1. 전체 및 플랫폼별 게임 이용행태
- 2. 게임 미이용자 여가 현황
- 3. 게임 아이템 이용 행태
- 4. 전반적인 게임 이용행태
- 제 3장 조사 결과
- 1. 여가활동 및 게임 이용률
- 2. 게임 플랫폼별 이용 현황
- 3. 게임 아이템 이용행태
- 4. 전반적 게임 이용행태
- 5. 청소년의 게임 이용에 대한 인식
- 6. 게임 이용 중 피해경험
- 7. 게임이용자 미이용자 대상 결과
- 제 4장 시사점
- 1. 게임 이용률 감소에 대한 분석
- 2. 게임이용자의 이용행태 변화
- 3. 확장에 대한 게임이용자의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