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분기 중국 게임산업 보고
2020-02-03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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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콘텐츠산업동향
2019년 22호
주간 심층Issue
- 2019년 3분기 중국 게임산업 보고
- 1. 중국 게임 시장 매출액과 유저 규모
- 2. 중국 자체개발게임의 해외시장 매출액
- 3. 중국 게임 세분 시장 현황
- 4. 중국 게임 유형별 세분 시장 현황
- 5. 중국 게임 시장 특성 분석
기업소개&인터뷰
- 중국 주요 협회 ‧ 기업 인터뷰
- 1) 심천대학교문화산업연구원(深圳大学文化产业研究院)
- 2 )화하애니메이셔유한회사(华夏动漫形象有限公司)
각 장르별 챠트
- 드라마 시청률 TOP10
- 예능 시청률 TOP10
- 박스오피스 TOP10
- 온라인·모바일 게임 TOP10
- 음원 1 TOP10
- 음원 2 TOP10
안내
- 한국콘텐츠진흥원 북경비즈니스센터 소개
- 1. 북경비즈니스센터 현지 통역 서비스 지원 안내
- 2. 2018 중국 문화산업 비즈니스 가이드
- 3. 재중국한국콘텐츠사업자협의회 회원가입 안내
- 4. 한국콘텐츠진흥원 중국현지자문단 운영안내
- 5. 한국콘텐츠진흥원 위챗공식계정 Korea Content
- 한국콘텐츠진흥원 심천비즈니스센터 소개
- 1. 엑셀러레이터센터 입주지원 프로그램 운영 안내
- 2. 2018 중국문화콘텐츠산업 가이드북
- 3. 중국 우수기업 인터뷰 운영 안내
- 4. 중국 남부권 투자자연합체 운영 안내
개요
- 2019년 1월에서 9월까지 중국 게임산업은 반등세를 보임. 판호심사가 다시 시작되면서 회복세와 함께 내실화가 이루어짐. 유저수가 늘고, 해외시장 개척이 가속화되고, 심사를 통과한 게임수가 큰 폭으로 증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