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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싱가포르 패션시장 동향

2022-09-27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싱가포르 콘텐츠 산업동향 | 2022년 싱가포르 패션시장 동향 | 2022년 03호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싱가포르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2022 싱가포르 패션시장 동향
      • 1.1. 싱가포르 패션시장 개요
      • 1.2. 싱가포르 패션소비시장 현황
    • 2. 심층 인터뷰
      • 2.1. 더 택 샵(The Tack Shop) 인터뷰

      개요

      • - 싱가포르는 인구 545만 명의 적은 인구로 인해 패션시장이 성장하기에는 태생적 한계가 있으며, 연중 고온다습한 기후로 의류의 다양성이 적은 편. 반면 높은 1인당 GDP로 높은 구매력을 보유 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많은 해외 출장자와 관광객이 찾아오는 국가로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가 입점하여 글로벌 패션 트렌드에는 민감한 편. 각 소비자의 평균 소비액은 액세서리 약 95만 원, 의류 52만 원, 신발 19만 원 수준으로 의류보다 액세서리 구매액이 더 높게 나타나며 이는 두꺼운 옷이 필요 없는 계절적 특성에 기인하는 것으로 추측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