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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서론
- 1.1. 연구의 배경
- 1.2. 연구의 필요성
- 1.3. 게임시간 선택 서비스 프로세스(안) 제시
- 1.4. 관련 법령
- 2. 게임시간 선택 서비스에 대한 법적 검토
- 2.1. 문제의 소재
- 2.2. 게임문화재단을 신청자의 대리인으로 설정하는 경우
- 2.3. 게임문화재단을 개인정보 보호법상 개인정보처리자로 보는 경우
- 2.4. 소결
- 3. 게임시간 선택 서비스의 구현을 위한 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업무협약(안) 제시
- 3.1. 약관(안)
- 3.2. 개인정보처리방침(안)
- 3.3. 업무협약(안)
개요
- - 국내 게임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Covid-19 사태에 따른 비대면 여가활동
의 증가로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