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동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1.1. UAE의 전략적 위치와 투자 환경
- 1.2. 두바이의 중심지역할과 정부지원
- 1.3. 외국인 직접 투자
-
2. UAE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현황 및 전망
- 2.1. 영화 시장 현황 및 전망
- 2.2. 음악 시장 현황 및 전망
- 2.3. TV 시장 현황 및 전망
- 2.4. OTT 시장 현황 및 전망
- 2.5. 비디오 게임과 이스포츠 현황 및 전망
- 2.6. 신문, 잡지, 도서 시장 현황 및 전망
-
3. UAE 주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
- 3.1. 영화 및 방송 부문
- 3.2. OTT 및 디지털미디어 부문
- 3.3. 출판 및 문학 부문
- 3.4.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
- 3.5. 한국 콘텐츠와의 협력 가능성
-
4. UAE 미디어 제작 및 혁신을 위한 전략
- 4.1. 두바이 스튜디오시티
- 4.2. 두바이 미디어 시티
- 4.3. 미디어 자유규역 twofour54
- 4.4. UAE 미디어 제작 전략의 성공 요인
-
5. 시사점과 결론
- 5.1.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기회
- 5.2. 정부 지원과 인프라의 활용
- 5.3. K-콘텐츠의 기회와 전략
- 5.4. 결론
개요
- - UAE 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디지털 전환, 정부의 강력한 지원, 국제적 협력을 통해 지속적 성장 중이며, 이는 한국 콘텐츠 제작자에게도 새로운 시장 기회를 제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