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 OTT의 전략 변화
목차
- Ⅰ. 주요 글로벌 OTT의 실적
- 1. 스트리밍 시청시간 점유율
- 2. 가입자 수
- 3. 재무 실적
- Ⅱ. 업프런트와 뉴프런트의 OTT 동향
- 1. 업프런트(Upfronts)
- 2. 뉴프런트(Newfronts)
- 3. 스파터 쇼케이스(Spotter Showcase)
- Ⅲ. 글로벌 OTT 전략 변화
- 1. 수익성 중시
- 2. 전통 TV 브랜드 활용
- 3. 스포츠 중계권 확보 경쟁
- 4. 광고 중시
- 5. 번들링 확산
- 6. 타 플랫폼 라이센싱
- 7. M&A 및 합종연횡
- 8. 사용자 인터레이스 개선
- Ⅳ. 글로벌 OTT의 향후 전망
- 1. 데이터와 창의성의 결합
- 2. 성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콘텐츠와 커머스의 결합
- 3.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