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글로벌 OTT의 전략 변화

2025-07-11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미국(뉴욕) 콘텐츠 산업동향 | 글로벌 OTT의 전략 변화 | 2025년 3호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글로벌 OTT의 전략 변화

    목차

    • Ⅰ. 주요 글로벌 OTT의 실적
      • 1. 스트리밍 시청시간 점유율
      • 2. 가입자 수
      • 3. 재무 실적
    • Ⅱ. 업프런트와 뉴프런트의 OTT 동향
      • 1. 업프런트(Upfronts)
      • 2. 뉴프런트(Newfronts)
      • 3. 스파터 쇼케이스(Spotter Showcase)
    • Ⅲ. 글로벌 OTT 전략 변화
      • 1. 수익성 중시
      • 2. 전통 TV 브랜드 활용
      • 3. 스포츠 중계권 확보 경쟁
      • 4. 광고 중시
      • 5. 번들링 확산
      • 6. 타 플랫폼 라이센싱
      • 7. M&A 및 합종연횡
      • 8. 사용자 인터레이스 개선
    • Ⅳ. 글로벌 OTT의 향후 전망
      • 1. 데이터와 창의성의 결합
      • 2. 성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콘텐츠와 커머스의 결합
      • 3.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