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광고산업동향
2025-12-01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튀르키예 광고산업동향
목차
- I. 튀르키예 광고 시장 규모 및 특성
- 1. 최근 3개년 성장 분석 (2022-2024)
- 2. 디지털의 압도적 지배: 74% 점유율
- 3. "모바일-온리" 시장의 특성
- II. 디지털 전장: 플랫폼 심층 분석 (2025)
- 1. 젊고, 성숙하며, 초연결된 디지털 국가
- 2. 플랫폼 파워 매트릭스: Instagram, YouTube, TikTok
- 3. 2025년 시장을 정의할 핵심 트렌드
- III. 광고 산업의 규제 환경
- 1. 인플루언서 마케팅 규제와 '광고주 공동 책임'
- 2. RTÜK의 미디어 규제와 정치적 편향성
- 3. 사례 연구: 디즈니+ '아타튀르크' 사태 (2023)
- IV. 시장 내 한류의 영향력 분석
- 1. 한류의 성공 비결: 문화적 공감대
- 2. 데이터로 입증된 한류의 시장 가치
- 3. '앰버서더 블루오션'의 잠재력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장르 :
- 광고 / 융복합 / 문화기술
- 해당국가 :
- 튀르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