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스마트폰, 능동적 매체 이용의 촉매자
2018-08-17
정보통신정책연구원
favorite
#
매체
#
스마트폰
#
스마트
#
폰
#
방송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요약
■ 분석 데이터와 분석 목적
-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은 TV수상기와 라디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시청취 매체에 대한 수용자의 인식과 시청취 행태의 변화를 분석하기 위해 방송통신위원회가 주관하는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를 매년 수행
- 본 리포트는 ‘2017년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결과 중에서 스마트폰의 이용 특성을 분석하고 능동적 매체 이용의 촉매제로서 역할과 가능성을 탐색함
첨부파일
스마트폰_ 능동적 매체 이용의 촉매자.pdf
목록
해당장르 :
전체장르
해당국가 :
한국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콘텐츠 전용 수출보증 신설로 해외진출 금융기반 마련’ 콘진원-무보, K-콘텐츠 글로벌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 체결
일본 오사카 진출 지원 'Plug in : Osaka #3' 참가 스타트업 모집공고
2025 인천콘텐츠기업 글로벌 연계지원 기업 모집 공고(싱가포르)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위클리글로벌 443호 (25년 08월 11일)
한-인도 콘텐츠 교류 현황과 전략
위클리글로벌 442호 (25년 08월 04일)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2025년 K-북 저작권 마켓 국내 참가사 모집
[보도자료] ‘콘솔 게임 최대 3년 연속 지원’ 콘진원, 2025년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참가사 모집
2025년 지역선도기업사업화지원사업 지역 유망과제 발굴을 위한 수요조사 공고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2025년 제3호-[한국] 「인공지능 발전과 신뢰 기반 조성 등에 관한 기본법」제정에 따른 표시의무 도입(김형지)
2025년 제1호-[한국] 공연권 침해에 대한 대법원 판결 분석(최승재)
2024 지역콘텐츠산업 실태조사